행텐이 12주년 기념으로 7일부터 '행텐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이 올해 12주년을 맞는 행텐데이를 기념해 7일부터 '행텐데이 1+1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행텐데이 1+1이벤트'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상품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로 꼽힌다.
행텐은 이번 행텐데이를 기념해 더욱 다양해진 특별 이벤트로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10월 10일 행텐데이 당일 10시, 선착순 50명에게 행텐 티셔츠를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목동, 논현, 광복, 동성로, 광명 총 5개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행텐데이 기간 중 멤버십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모든 멤버십 신규 가입자들에게 핸드폰 거치대를 제공한다. 행텐 VIP멤버십 고객들에게는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행텐데이 기간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골드바부터 애플워치, 아이패드, 10만원권의 행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텐데이 1+1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많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행텐에서는 행텐데이를 기념해 8일 행텐 논현점에서 인기 개그맨 '니글 니글' 팀을 초청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텐데이 1+1 이벤트'는 10월 7일부터 25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행텐, 행텐 주니어 매장에서 진행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