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트태권브이이 지포 라이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두 번째 '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1976년에 탄생한 '로보트 태권브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로보트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 두터운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문화 아이콘이다. 작년 4월에 선보인 첫 번째 '로보트 태권 브이' 지포 라이터는 사전 예약 주문 단계에서 완판을 이루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로보트 태권 브이' 두 번째 한정판 라이터 패키지는 멋스러운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에 큼직한 '태권브이' 헤드 피규어 및 전시용 거치대를 제공해 지포와 태권브이의 매니아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제품이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서만 500개 한정 제작 및 판매돼 더욱 소장 가치가 있다.
태권브이 헤드 엠블럼이 부착된 정교한 지포 라이터와 동일한 디자인의 피규어를 전시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 블랙과 골드의 컬러 매치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지포 및 태권브이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품이 될 수 있도록 전시용 거치대를 함께 제공한다. (가격 250,000원)
'로보트 태권브이' 한정판 라이터 패키지 기념해, 지포(Zippo)는 오는 9월 4일까지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에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은1번, 100번, 500번의 고유 번호가 새겨진 제품을 소장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또한, 5명을 대상으로 앙증맞은 '로보트 태권브이' 미니 피규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