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선이 매틴 어드벤처백팩을 착용한 모습. 사진제공=매틴
카메라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기업 매틴(대표: 박덕신, http://www.matin.co.kr/)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매틴 어드벤쳐백팩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편 3에 출현 중인 배우 유선이 착용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매틴 어드벤쳐백팩은 등산, 트래킹, 여행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캔버스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방 외부 전면과 측면, 후면에 각각 포켓이 있어 카메라 및 관련 액세서리는 물론 사용자의 다양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일상 생활에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방 내부는 카메라를 비롯한 렌즈, 후드, 망원 렌즈 등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 공간이 있으며 별도의 포켓이 있어 노트북, 태블릿 PC를 비롯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벨크로 방식의 쿠션 파티션은 자유롭게 탈, 부착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소지한 장비 크기에 맞춰 자유자재로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그린 두 가지이며 가격은 130,000원이다.
한편 지난 8월 23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편 3의 촬영을 위해 훈련소에 입소한 배우 유선은 입소 현장에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과 잘 어울리는 매틴 어드벤쳐백팩을 착용하여 본 방송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