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쌤소나이트, 세계 최고 여행가방 브랜드 선정 기념 50% 세일
기사입력| 2015-08-23 09:08:36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글로벌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blog.tripadvisor.com)의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2015 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러기지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여행가방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를 기념해 쌤소나이트가 21일(금)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대규모 50% 할인 사은행사를 연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트라이고(TRI-GO) 캐리어를 50% 할인한 19~24만원 가격으로 선보인다.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상 캐리어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행사는 2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백화점과 대리점, 공식 온라인몰 등을 포함한 쌤소나이트 전국 매장에서 실시된다.
신상품 트라이고는 삼각형(트라이앵글) 형태를 모티브로 한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 더블 휠을 적용해 내구성 및 주행감 등이 우수한 캐리어다. 전 사이즈 확장 기능을 갖춰 불필요한 사이즈는 줄이고 수납공간을 최대화 했다. 컬러는 세련된 라떼, 고급스러운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고, 55cm, 68cm 두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어워드 1위 수상은 3년 연속 세계 최고 여행가방으로 인정 받았다는 것은 물론 미국, 영국, 독일 등 9개국 18만여 명 여행자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50% 대규모 사은행사를 기획했으니, 이번 기회에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쌤소나이트 캐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4회째인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전세계 여행자들의 리뷰와 홈페이지 투표 등을 통해 매년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소비자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하는 어워드로 공정성과 신뢰도 역시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어워드에서 미국, 영국, 독일, 러시아 등 9개국 18만여 명 여행자들의 선택을 받아 3년 연속 러기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