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켄우드가 컴팩트한 사이즈의 전기 주전자를출시했다.
오랜 전통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www.kenwoodworld.co.kr)가 컴팩트한 사이즈의 전기 주전자(모델명:SJM470)을 출시한다.
켄우드 전기 주전자는 실용적인 1ℓ용량과 간편한 작동법으로 1인 가구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내외부 모두 100%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제작된 주전자 본체는 견고성은 물론, 유해물질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체적인 본체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도록 수위창을 손잡이 부분에 배치하여 세련된 메탈 주전자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전원이 들어오면 은은한 불빛이 들어오는 전원 표시등과 주전자 내 물이 없는 경우에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차단 기능'을 비롯해, 안전하게 코드 보관이 가능하도록 받침대에 코드 보관 공간을 따로 만들어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켄우드는 60여년 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탄생한 주방가전으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싱글족을 위해 실용적인 소형 주방가전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신제품 켄우드 전기 주전자(가격 7만9900원)은 전국의 주요 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