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 남자의 수딩젤.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하기 위해 산과 바다로 떠난 후 후유증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특히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르고, 바닷가, 수영장 물에 피부가 자극받아 피부 껍질이 벗겨지기도 하는 등의 증상을 겪는 이들도 있다. 여름철 야외 활동 후에는 피부 열을 식히고 자극을 다독여줄 진정, 쿨링 케어가 필수적일 터. 소망화장품의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좋은 수딩젤 2가지를 추천한다.
꽃을든남자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딩젤(300ml, 9,500원 대)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98%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젤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닿자마자 청량감을 주며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이 적고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보습 효과를 부여해 강한 햇볕에 자극받은 등과 어깨 피부에 진정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다. 특히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딩젤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잔여감이 적어 지ㆍ복합성 피부 타입의 사람에게 추천한다.
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젤(250ml, 5,000원 대) 수분 가득한 제주산 오이 추출물이 95% 함유되어 수분 공급 및 피부의 열을 식히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젤 타입의 제품이다. 야외 활동 등으로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에어컨 바람 등으로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에 빠른 수분을 공급을 도와준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딩젤보다 보습력이 우수해 건성 피부 타입의 사람에게 추천한다. 제주 오이 수딩젤을 얼굴에 도톰하게 바르면 마스크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 가정에서 흔히 해오던 오이팩을 오이를 직접 씻고 자르는 과정 없이 제주 오이 수딩젤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가벼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를 도와 얼굴부터 바디 및 헤어 까지 사용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연약한 바디 피부와 건조한 모발 끝, 들뜬 각질 등 모든 신체 부위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휴가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딩젤과 제주 오이 수딩젤은 온라인 및 전국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