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지비가 2.9kg 초경량 유모차 에어스마트 패턴그레이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가 2.9㎏ 초경량 유모차 에어스마트의 패턴그레이컬러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지비 에어스마트의 패턴그레이 컬러는 CJ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에어시리즈 런칭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지비 유모차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과 제균 물티슈를 증정하고 50명을 추첨해 6만5000원 상당의 리틀라이프 가방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후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돗자리도 받아볼 수 있다.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로 유명한 '지비' 2015 상반기 히트상품으로도 선정된 브랜드로 이번에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패턴 그레이 컬러는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패턴 디자인와 블랙&화이트의 조합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2.9㎏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을 가지고 있다. 메모리형 이너시트로 아이가 누웠을 시 아이의 신체를 감싸주어 포근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주행 중 발생하게 되는 충격을 감소시켜 오랜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도록 제작됐다. 이너시트는 별도로 분리해 세탁할 수 있으며 통기성이 매우 높은 3D 매쉬시트로 되어 있어 열이 많은 아이의 열 순환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한편, 이벤트와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비 홈페이지(www.goodbaby.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