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제28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육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이원(대표 이의환)이 20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28회 베이비페어(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해, 유모차, 카시트, 유아식탁의자 등 육아용품을 최대 42%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110만 소비자 선정 1등 브랜드 영국 프리미엄 '조이(Joie)', 네덜란드 명품 육아용품 '뉴나(NUNA)' 등의 인기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미베 박람회'에서 런칭 후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북유럽 프리미엄 베이비패션 브랜드 '르그로베'도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 명품유모차브랜드 '리안'은 인기 유모차제품은 엄마의 편의를 극대화한 '양대면', '요람기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 '스핀LX'와 런칭 초도물량 매진을 기록한 '리안 캐리' 휴대용 유모차를 최대 42%할인 판매를 한다. 리안의 대표제품인 리안 스핀LX는 27% 할인된 50만8000원에 선보이며,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초대박을 기록한 유모차와 인펀트 카시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트레블 세트'를 59만8000원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한정특가로 휴대용 유모차 '캐리'와 식탁의자 '퍼니'를 세트로 묶어 42%할인된 29만9000원에 출시한다. 이와 함께 구매고객들에게는 풋머프,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모기장, 유모차 정리함, 바퀴커버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안은 베이비페어 참여를 기념해, 박람회장과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에서 스페셜 에디션인 '리안 스핀LX 시크릿 라벤더 유모차'를 100대 한정 판매하며, 원터치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60㎏의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나무식탁의자 '야미'를 런칭한다.
110만 소비자가 선정한 1등 브랜드 '조이'는 베페에서 조이의 유아아이템 전 라인업을 최초로 공개한다. 카시트 뿐 아니라 디럭스유모차, 휴대용유모차, 바운서, 유아식탁의자를 베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의 대표 제품인 카시트는 '스테이지스 시리즈'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장착할 수 있다. 아이의 신체성장에 따라 머리와 어깨 높낮이 조절이 5단계까지 1초 원터치로 간편하게 조절된다. 올해 소비자시민모임에서 머리 충격흡수가 뛰어난 카시트로 선정되는 등 전후방뿐만 아니라, 측면충돌 테스트까지 완료해, 카시트 안전성을 바탕으로 엄마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주니어 카시트 '트릴로'와 국내 유일 2018 아이사이즈 기준을 통과한 ISOFIX카시트 '아이앵커' 등 다양한 상품들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인기 카시트인 조이 스테이지스 LX는 33%할인된 35만원에 판매되며, 듀얼 세이프티 기능으로 인기가 높은 '조이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ISOFX)는 28% 할인된 41만원에 판매된다. 조이 아이소픽스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어깨벨트 커버, 쿨시트, 휴대용 선풍기 등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가벼운 무게에 안전성과 편리성까지 갖춘 '에어스킵' 휴대용 유모차도 27%할인된 24만8000원에 판매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선수 이동국·영화배우 엄태웅 등 스타들에게 사랑 받는 뉴나 '째즈'식탁의자를 비롯해, 이동과 보관이 간편한 아기침대 '세나', 프리미엄 바운서 '리프' 등 다양한 육아 패밀리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째즈'식탁의자 구매자에게는 전용 트레이와 유아 식기세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북유럽패션브랜드 '르그로베'도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다양한 소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르그로베'는 스웨덴어로 '작은 숲'이라는 뜻으로, 숲 속의 귀여운 동물들과 사랑스런 아이들이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된 프리미엄 베이비 패션브랜드로 엄마아빠를 위한 기저귀 가방을 비롯해 유아가방, 안전벨트 가드인형, 유모차 소품, 앞치마 세트, 턱받이 등 다양한 소품군이 특징이다. 얼마 전 일산 킨텍스 박람회에서 첫 론칭해 행사 기간 동안 준비한 기저귀가방이 완판 되며, 현장 예약판매까지 이루어지는 등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이원에서는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가격혜택 외에도 브랜드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리안에서는 100%드림이벤트로 리안 에코백을 부스 방문자에게 증정하며 유모차 구매 시 식탁의자 할인권과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행사를 진행하고, 조이는 구매자 대상 럭키캐쉬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어 최대 50%할인 혜택과 인기 유아 소파브랜드인 '허니듀래빗'과 콜라보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나와 르그로베는 뉴나 부스방문고객과 구매고객에게 각각 에코백을 증정한다. 베이비페어 중 리안 뉴나 조이는 B홀 C170, 르그로베는 B160부스에서 위치해 있다. 에이원은 박람회 기간 동안 오프라인 행사 동안 에이원베이비 공식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리안 / 뉴나 / 조이의 인기제품을 박람회와 거의 같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