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기업 '세피앙'이 25일까지 세피앙몰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25일까지 세피앙몰(www.safian.co.kr)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기획전으로 '브라이택스' 카시트, '미니버기'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 유모차 등을 비롯해 코엑스 베이비페어에는 참여하지 않는 '맥클라렌' 유모차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용품들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과 사은품 구성으로 판매한다. 구매 시 6% 적립금 행사와 익일배송(주말 제외) 등의 추가 혜택까지 더했다.
영국 명품 유모차 '맥클라렌'과 네덜란드 수유 전문 브랜드 '유미'는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세피앙몰에서만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유미 젖꼭지 2개 구매 시 하나가 추가 증정되는 2+1 행사도 진행한다. 하이엔드 디자이너 다이퍼백으로 유명한 '페투니아 피클 바텀'의 보드워크 백팩은 46%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세피앙몰 마케팅 담당 이원철 팀장은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없는 프리미엄 유아 용품 브랜드까지 더해져 알찬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피앙은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 실시를 기념해 'SNS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피앙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 접속해 온라인 베이비페어 이벤트 페이지를 육아 전문 커뮤니티와 자신의 페이스북 등 3곳 이상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20명에게는 세피앙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23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세피앙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