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오는 22일까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보쉬 브랜드데이'는 전동공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대중적인 유통채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보쉬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해와 올 초에 각각 수원점과 구성점에서 행사를 진행했고,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 하반기 송림점에서 다시 진행하게 됐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10.8V 충전공구, 소형 진공청소기 등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구들을 선보인다. 콤팩트 가정용 고압세척기 AQT 33-11, 보쉬 전동공구가 전개하는 전동공구 브랜드 드레멜의 모토쏘, 쏘맥스 등 3가지 제품도 신규로 추가됐다. 또한, 10.8V 배터리 하나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보쉬 10.8V 베어툴(본체) 8종과 고압세척기, 레이저 거리 측정기 등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고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GSB 14.4-2-LI L-Boxx)를 구매한 선착순 20명에게 배터리 호환이 가능한 보쉬 소형 진공청소기(GAS 14.4V-LI)를 증정하며, 10.8V 충전공구 구매 시 금액에 따라 LED 랜턴(GLI 10.8V-LI), 공구 박스(L-Boxx Organiser)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에 관계 없이 1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멀티플라이어를, 드레멜 제품을 구입한 전 고객에게는 사은품 3종세트(USB, 작업용 앞치마, 볼펜)를 선물로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DIY와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면서 관련 분야의 베테랑들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 가운데서도 전동공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전동공구를 보다 쉽게 접하고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전동공구의 대중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송림점 행사가 종료된 이후 이어서 8월 24일부터 9월5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