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의 유니클로 15 FW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사진제공=유니클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배우 현빈을 15 F/W 브랜드 모델로 선정,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그 첫 신호탄으로 10일(월) 자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 및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uniqlokr)을 통해 현빈의 15 F/W 시즌 룩(season look)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현빈은 폭넓은 연기력과 더불어 지적인 모습부터 남성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S/S 시즌에는 유니클로의 진(JEANS) 컬렉션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어 진을 비롯한 유니클로의 다양한 가을, 겨울 인기 아이템들을 활용한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15 F/W 시즌 룩 촬영 현장에서 현빈은 장난기 가득한 매력적인 미소와 함께 '15 F/W 진 컬렉션'을 비롯해 니트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편안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을 선보였다. 또한 공기를 입은 듯한 '스키니 피트 테이퍼드 진'의 가벼운 착용감을 전달하기 위해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트렌디한 실루엣의 '스트레치 셀비지 슬림 피트 진'을 착용할 때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등 스타일마다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함께 촬영한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촬영인데도 불구하고 현빈 씨는 정통 셀비지 진을 재해석한 '스트레치 셀비지 슬림 피트 진' 등 착용하는 제품들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냈으며, 스태프들과 함께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뛰어난 프로 정신으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며 "이번 비하인드 컷을 통해 현빈 씨의 매력 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많은 이들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