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캠페인의 스틸컷.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기존의 스포츠 영웅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창조해 나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CREATE YOUR OWN GAME)' 캠페인 영상을 전세계 동시에 공개했다.
이번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캠페인 영상은 기존의 규칙을 거부하고 스스로의 방법을 창조하는 다음 세대의 창조자(Creator)들에게 그들의 영웅을 따르지 말고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 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타 플레이어를 단순히 따라 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의 영향력을 창조하여 본인만의 길을 만들어 가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청소년들에게 영감과 동기를 부여하여 그들만의 경기를 만들도록 격려하는 아디다스의 '스포츠 15'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아디다스 축구 스타 가레스 베일, 하메스 로드리게스(이상 레알 마드리드), 리오넬 메시(FC 바르셀로나), 토마스 뮐러(바이에른 뮌헨), 메수트 외질(아스널)과 농구 스타 리키 루비오(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함께 했다. 베일의 스피드, 외질의 비전, 뮐러의 예리한 감각, 하메스의 지배력, 메시의 뛰어난 재능 등 현대 축구를 이끌어가는 그들의 플레이를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창조하고 이를 위해 어떠한 장애물도 뛰어 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아디다스 코리아의 강형근 전무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Create your own game)" 캠페인은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서 아디다스의 리더십과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나아가 전세계 스포츠 경기에 혁신을 일으키겠다는 아디다스의 지속적인 노력이 잘 드러나 있다"고 소개했다.
브랜드 캠페인인 '스포츠15' 캠페인의 세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너만의 게임을 만들어' 영상은 http://bit.ly/bestofsport_pc (PC버전)와 http://bit.ly/bestofsport_mo(모바일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