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 '컴포트 뷰티 웨어'.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 '컴포트 뷰티 웨어(Comfort Beauty Wear)' 신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일부 제품들의 경우 더욱 슬림한 실루엣 연출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을 개선했다.
'컴포트 뷰티 웨어'는 몸을 조이지 않아 편안한 동시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인기 스테디셀러이다. 그 중에서도 복부 라인을 깔끔하게 정돈하고 힙 라인을 아름답게 연출하는 '바디 쉐이퍼 쇼츠'는 봉제선의 유무와 디자인에 따라 '심리스'와 '넌라인'으로 구성되며, '심리스' 중 복부까지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 타입의 '심리스 저스트웨이스트'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기존 '심리스' 제품이 골반부터 시작되며 4부 길이인데 반해, '심리스 저스트웨이스트'는 짧은 스커트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1부 길이로 출시되었다. 뿐만 아니라 허리 밴드 폭이 넓어 많은 여성들이 신경 쓰는 복부를 확실하게 감싸 더욱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입는 사람의 몸에 안정감 있게 붙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컴포트 뷰티 웨어'의 또 다른 대표 상품인 '와이어리스 브라'는 와이어 없이도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연출하며 베이지, 그린 및 핑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도 제공된다. '와이어리스 브라'와 세트로 착용하기 적합한 하의 속옷인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봉제선을 생략해 옷 위로 라인이 비치지 않으며 밑위 길이가 짧아 바지 위로 보이지 않기에 높은 활동성을 자랑한다.
새로운 제품을 비롯한 15 F/W '컴포트 뷰티 웨어'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디 쉐이퍼' 중 '쇼츠'는 정상가 14,900원이며 '탱크탑'은 14,900원 및 29,900원, '와이어리스 브라'는 29,900원, 그리고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7,9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