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아스타리프트, 통튼 세일로 8월 달군다
기사입력| 2015-08-04 09:33:44
포토제닉 뷰티를 선사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고객감사 BIG SALE 특별 기획전'을 8월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스타리프트 라인, 아스타리프트 화이트 라인, 루나메르 라인 전 제품을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로 지난 4월, 국내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루나메르 AC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스타리프트 라인'은 탄력&수분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으로 베스트 제품인 '젤리 아쿠아리스타'를 포함해 클렌징부터 화장수, 에센스, 로션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스타리프트 화이트라인'은 피부를 밝고 투명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미백 라인이며, '루나메르 라인'은 건조, 묵은 각질 등 칙칙함의 원인을 제거하고 영양 성분을 채워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클리어&바이탈 라인이다.
또한 500개세트 한정으로 '루나메르 AC 화이버 폼'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 제품은 탄력 있는 쫀쫀한 거품이 모공 속 묵은 각질까지 순하게 제거하는 모공 클리어링 폼 클렌저로 프랑스산 클레이가 여분의 피지를 흡착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 준다.
아스타리프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파격적으로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인 만큼 아스타리프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아스타리프트의 빅세일 특별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CJ몰, 신세계 몰 등 다양한 화장품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