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로초아 코히라.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여성용 가방 전문 브랜드 마이로초아(대표:김초아, http://www.mirochoa.com/)가 오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이하 코스윅)'에 참가한다. 마이로초아는 코스윅 마지막 날인 9일(일)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런웨이에서 프리미엄 이탈리아 천연 소가죽 원단으로 제작한 신제품 코히라(KOHIRA) 가방 라인업을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로초아 코히라(KOHIRA) 가방은 디자인, 실용성 그리고 노트북 보호 기능의 세 가지 장점을 두루 갖췄다. 제품은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에 진하고 깊은 컬러의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다. 또한 14인치 이하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추었으며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으로부터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미니 파우치,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코히라(KOHIRA) 가방은 베이지, 다크 퍼플, 라이트 퍼플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48,000원이다.
한편, 마이로초아(MIROCHOA)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인의 생활 패턴(Contemporary Theme)을 반영하여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브랜드이다. 마이로초아는 '왜(Why)'라는 근원적인 물음에서 출발하였으며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독특하고 희소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앞으로도 이번에 선보이는 코히라(KOHIRA) 가방뿐만 아니라 향후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여성용 패션 가방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로초아는 서울 청담동 오프라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70-4127-1029로 하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