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잦은 화학적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위한 헤어 케어 제품인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를 출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새롭게 선보인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200ml, 2 만원대)는 실키한 텍스처가 뭉침 없이 빠르게 모발에 흡수되며, 꿀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의 광채 코팅이 영양분의 유실을 방지하는 동시에 한 올 한 올 윤기 있는 모발을 완성해준다. 기존의 트리트먼트 제품 사용 시 모발이 힘없이 축축 처지는 것에 반해 17종의 아미노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의 탄력을 강화해 마치 클리닉 시술을 받을 것처럼 탱글탱글하고 입체적인 머릿결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시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움은 물론, 드라이 후에도 엉킴 없이 매끄러운 모발로 가꿔주며, 모발에 빠르게 침투해 손상된 모발의 내?외부를 튼튼하게 보강, 전문적으로 케어 해준다. 오일 성분이 모발을 코팅하여 다음 세정 때까지도 부드러움이 지속되어 윤기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는 것이 강점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는 기존 트리트먼트 관리로는 부족했던 지속력을 강화하여 극 손상 모발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한 층 더 강력해진 손상 케어를 제공하는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로 만지고 싶은 매끄러운 머릿결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 (http://www.amosprofessio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