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러비즈코리아가 '2015 지니비즈 여름 강습회'를 개최한다.
(주)펄러비즈코리아(대표 황학석)가 8월 22일 '2015 지니비즈 여름 강습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습회는 성균관대 인문사회과학캠퍼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초등학교 돌봄교실 교사, 펄러비즈 1급/2급 전문강사, 펄러비즈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위해 마련됐다. 강습회는 오전, 오후 수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오전에는 아이들에게 비즈 학습법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을 위한 수업으로 진행된다. '창의 비즈 효율적 교수법', '2학기 교육 프로그램 핵심 지도안', '아이들을 만족시키는 공개수업', '프로젝트 노하우' 등으로 열릴 예정이다.
오후 강습회는 작품 전시회 프로젝트 및 작품 설명회를 포함, 테마별 보드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패턴 디자인, 조립 기법, 입체도형 변형법에 대해 강의한다. 더불어 2015년 지니비즈만의 새로운 조립 기법과 활용법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작품 전시회 공동 프로젝트에선 '사계절 표현놀이 구성', '세계 건축 디자인', '명화 따라 하기(부조기법)' 등에 대해 다루며 테마별 보드에서는 멀티 모양판 활용 디자인과 색채 구성, 문양 디자인, 단색 그림, 풍경화 등을 다채롭게 다룰 예정이다.
테마별 이야기 구성에는 '공룡시대', '바다', '우주' 등의 주제로 이야기 구성 및 수업내용 구성법에 대해 강의하며 새로운 조립 기법으로 다양한 생활 소품과 움직이는 동물, 곤충 디자인 등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강의할 예정이다. 패턴 디자인 놀이 구성에서는 모양, 조각놀이를 통한 응용 작품 만들기에 대해 강의한다.
황학석 대표는 "2014년 여름 강습회에 이어 2015년 강습회를 개최하게 돼 소감이 남다르다"면서 "펄러비즈코리아가 10년이 되어가는 시점인 만큼 이번 강습회 준비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강습회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