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세터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 시어앤트러플을 오픈했다.
㈜트렌세터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 시어앤트러플(www.sheaandtruffle.co.kr)을 오픈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 '스킨앤코로마(SKIN&CO ROMA)'와 '시어테라 오가닉스(SheaTerra Organics)'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에 발맞춰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최근 런칭한 '스킨앤코로마'는 이태리 청정지역인 움브리안 지방의 트러플(Truffle)을 주 원료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트러플은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잔주름 개선 및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미국과 유럽에서는 트러플의 항산화 효과와 디톡스 및 주름개선효과가 알려지며 화장품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미국 자연주의 화장품 '시어테라 오가닉스'는 아프리카의 원시자연에서 채취한 원료를 미국의 과학적인 제조공법으로 생산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는 100% 유기농 시어버터크림으로 아프리카동부의 닐로틱 시어버터(Nilotik Shea butter)를 100% 원료로 사용해 피부에 닿으면 바로 녹아서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세터코리아 관계자는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앤코로마'와 '시어테라 오가닉스'를 소개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시어앤트러플' 오픈 기념으로 20% 할인행사와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