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의 키즈 워터스포츠 컬렉션.
노스페이스가 '키즈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최근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아이가 안전하고, 튼튼하고, 편안하게 자연을 탐험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움직임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제품을 디자인하는 '활동과학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올 여름 대세인 래시가드를 비롯해 비치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반바지, 쾌적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워터슈즈까지 구성되어 있다.
노스페이스의 '키즈 서머 플레이 래시가드(K'S SUMMER PLAY RASH GUARD)'와 '키즈 하프 돔 래시가드(K'S HALF DOME RASH GUARD)'는 물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킬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과 체온유지는 물론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줘 아이들 물놀이에 안성맞춤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이 사용돼 물 속에서도 편안하고 자유롭게 입을 수 있다.
스포티한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키즈 서머 플레이 래시가드'는 네이비, 레드 및 핑크 등 3가지 색상, '키즈 하프 돔 래시가드'는 옐로우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각각 68,000원, 58,000원.
래시가드에는 물놀이에 적합한 반바지를 함께 코디하는 것이 좋다. 노스페이스 '키즈 하프 돔 워터 쇼츠(K'S HALF DOME WATER SHORTS)'와 '키즈 서머 플레이 워터 쇼츠(K'S SUMMER PLAY WATER SHORTS)'는 물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키즈 하프 돔 워터 쇼츠'는 핑크와 네이비 컬러로, '키즈 서머 플레이 워터 쇼츠'는 네이비 컬러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각각 45,000원, 48,000원.
아이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서는 신발 선택도 신중해야 한다. 노스페이스 워터슈즈 '유스 10G(YU 10G)'와 '유스 11G(YU 11G)'는 발 전체에 밀착되면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경량 워터슈즈이다. 탁월한 배수력과 통기성을 갖춰 물 속과 물 밖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끈 조임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유스 10G'는 오렌지, 핑크, 네이비 및 터콰이즈 등 4가지 색상이, '유스 11G'는 옐로우, 레드, 네이비 및 터콰이즈 등 4가지 색상이 출시되었다. 가격은 각각 65,000원, 59,000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물놀이, 캠핑 등 야외활동을 더욱 신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좀 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아이들의 움직임을 고려한 '활동과학 시스템'으로 탁월한 활동성과 안전성을 제공해 올 여름 가족여행을 앞둔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