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트라사이트 컬러로 특별함을 더한 투미의 알파2.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2015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즌 컬러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무채색 톤의 알파2(Alpha2) 컬렉션에 네이비/안트라사이트(Navy/Anthracite) 컬러를 더해 기몰이에 나서는 것.
페루의 쿠테르보 국립 공원(Cutervo National Park) 동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러 테마는 알파2의 럭셔리함에 특별함을 더했다는 평. 회색 컬러의 패브릭, 네이비 컬러의 방탄 나일론 소재와 컬러의 조합이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알파2 미디엄 트립 익스팬더블 4휠 패킹 케이스(Medium Trip Expandable 4-Wheel Packing Case)는 27인치 크기의 미디엄 사이즈로 레버 락 익스팬션 시스템(Lever Lock™ Expansion System)을 통해 2단계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늘어난 추가 수납공간을 이용하여 여행 시 늘어난 짐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부드러운 바퀴 시스템, 내용물을 고정하는 타이다운(Tie-Down)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한 가먼트 슬리브, 다양한 내외부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알파2 스몰 소프트 트래블 사첼(Small Soft Travel Satchel)은 심플한 디자인의 사첼 백으로 간단한 짐이 필요한 짧은 여행이나 캐리어 외 추가 수납공간이 필요한 긴 여행 시에 제격이다. 개인정보 유출을 막아주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의 포켓이 구성되어 있어 개인 신용카드, 여권 등의 정보 스캔을 미리 방지해준다. 또한, 애드 어 백(Add-a-Bag) 기능으로 캐리어 핸들에 안전하게 고정해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015 가을/겨울 시즌 컬러, 네이비/안트라사이트 컬러 테마는 여행 캐리어, 사첼을 비롯한 백팩, 브리프, 트래블 키트 등 알파2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