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가전 브라운이 '아이덴티티 컬렉션' 블렌드를 출시했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특수 설계된 원형 용기와 높은 칼날로 최상의 블렌딩을 선사하는 신제품 '아이덴티티 컬렉션(Identity Collection)' 블렌더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덴티티 컬렉션' 모델명 JB5160BK 블렌더는 '3가지 자동 프로그램' 기능을 탑재해, 원하는 결과물에 맞춰 최상의 블렌딩 효과를 선사하는 2015년 브라운의 주요 신제품이다. 스무디, 스프 및 퓨레, 얼음분쇄를 완벽하게 하기 위한 3가지 프로그램이 자동 설정돼 있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프로그램대로 블렌딩이 진행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11단계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재료를 원하는 크기로 블렌딩 할 수 있다. 내열 강화유리 용기를 채택해 차가운 얼음부터 뜨거운 스프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독일 고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1000W의 강력한 모터와 순간작동 버튼으로 재료를 빠른 시간 내에 곱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이 강점이다.
브라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백화점의 브라운 매장에서 아이덴티티 컬렉션 블렌더 'JB5160BK'(가격 19만9000원)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每日(매일) 한 병' 다이어트 스무디 레시피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레시피북에서는 브라운 블렌더로 직접 만든 다양한 홈메이드 건강 스무디 노하우가 수록돼 있다. 행사 기간은 8월 말까지이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드롱기 그룹 한국지사 마케팅 관계자는 "2012년 드롱기 그룹이 브라운의 가전 사업 부문을 인수한 후, 신제품 개발에 전력투고를 하고 있다"며 "이번 출시하는 신제품 'JB5160BK' 블렌더는 드롱기 그룹에서 출시하는 2015년 브라운의 야심작 중 하나"라고 밝혔다.
한편, 브라운의 블렌더 카테고리는 전 세계 47개국 기준 No.1 MS를 자랑하고 있는 브라운 핸드블렌더와 함께 브라운 주방가전 내 유망한 카테고리로서 현재 70개국 이상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뛰어난 독일 기술력을 자랑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