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리온이 김영철을 내세운 동영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카오리온은 개그맨 김영철을 모델로 한 광고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김영철은 혁신적인 제품의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아이폼 레드, 블루를 출시했다는 컨셉으로 스티브 잡스의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재치있게 재해석해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광고는 온도가 모공을 바꾸는 혁신적인 클렌져를 선보인다는 컨셉으로 온열감을 가진 '모공 핫 폼클렌져'와 쿨링감을 가진 '모공 쿨 폼 클렌져'의 특징을 살려 '아~뜨거', '아~차거'라고 말하며 스티브 잡스로 분한 김영철이 재미있는 표정과 성대모사로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카오리온이 새로 선보인, 온도로 모공을 바꾸는 신제품 '모공 핫 폼 클렌져'와 '모공 쿨 폼 클렌져'는 카오리온 만의 독자적인 'Hot & Cool Pore Care System'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의 클렌징을 넘어서 온도를 통해 모공을 관리하는 혁신적인 클렌저다.
'카오리온 모공 핫 폼 클렌져'는 온열감으로 피부에 유연성을 높여주고 피부 혈액순환을 도와 혈색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흑설탕, 유황, 식물성 곤약 등을 함유해 딥 클렌징은 물론이고 각질제거, 블랙헤드 제거, 피지 컨트롤 효과로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카오리온 모공 쿨 폼 클렌져'는 시원한 쿨링 효과로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며,자극받은 피부를 진성시카고 피지 조절 및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천일염과 두충, 카올린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쿨링 성분이 얼굴을 붓기를 가라 앉히는데 도움을 준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단순한 클렌징을 넘어 모공케어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클렌저인 신제품 '모공핫 폼 클렌져', '모공 쿨 폼 클렌져'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아이폼 레드, 블루 출시라는 컨셉으로 혁신의 아이콘인 스티브 잡스를 패러디하게 되었다"며 "브랜드 모델인 김영철의 센스과 개그감각이 제품의 특징인 온열감과 쿨링감을 훌륭하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공 핫 폼 클렌져', '모공 쿨 폼 클렌져'는 24일부터 카오리온 공식 쇼핑몰(www.caolion.com)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7월 말에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