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CC 커튼도어 블랙파인트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는 좁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CC옷장 커튼도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31일까지 옷방 꾸밈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 체험단을 모집해 한샘 '더블유' 수납시스템으로 드레스룸을 꾸며준다
원룸 등 비교적 좁은 공간에 사는 경우가 많은 싱글들에게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옷장의 도어(문짝)는 자칫 좁은 공간을 답답하게 보이게 하고, 또 문을 여닫는 데 여유 공간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에 한샘은 나무 도어 대신 커튼 도어를 사용한 'CC(cover closet)옷장'을 2014년 3월 출시했다. 'CC옷장'은 커튼을 사용해 수납물을 가리고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동시에 고객이 자신에 취향에 맞는 커튼을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CC옷장'은 올해 1월 북유럽 스타일의 커튼 5종을 출시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한샘몰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국내 패브릭 업체인 네스홈(http://www.nesshome.com)과 협업을 통해 신제품 커튼 17종을 7월 29일 추가로 출시한다. 또한 'CC커튼'과 커튼봉만 따로 구매하면 한샘 '샘베딩 드레스룸' 제품과 호환사용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CC옷장' 신제품 커튼 도어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정가 4만 4천원, 5만 9천원인 신규 커튼 상품을 20% 할인하고,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90%를 한샘몰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한샘몰 페이스북 'CC커튼'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공유할 경우 2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패션에 관심이 많다면, 혹은 신혼집을 꾸미면서 옷장과 드레스룸 중 어떤 것이 나을지 고민한다면 숨김 수납과 다양한 모듈 활용이 가능한 한샘 '더블유' 드레스룸을 눈여겨볼 만 하다. '더블유' 드레스룸은 행거형 타입, 서랍형 타입뿐만 아니라 화장대 모듈 등 총 21가지 내부 모듈을 활용해 효율적인 수납은 물론, 도어를 달아 이불과 계절옷 등을 가림 수납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샘몰에서는 31일까지 응모를 받은 후 추첨을 통해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와 단품 체험기회 또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는 한샘 드레스룸으로 꾸미고 싶은 우리 집 공간을 촬영 해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한샘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한샘몰에서는 싱글, 신혼 등 다양한 삶의 방식에 맞춘 공간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한샘이 제안하는 옷장 수납 솔루션을 만나고, 할인 및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