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안심유아 구강케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홈페이지(goongsecret.0to7.com)를 통해 '안심유아 구강케어' 체험단을 8월 2일까지 모집한다.
궁중비책 '안심유아 구강케어' 체험단은 구내염 감염 위험이 높은 여름철, 아기들의 청결한 구강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안심유아 구강케어' 체험단 신청은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 세트와 함께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8월 3일에 발표한다. 당첨자 중 8월 16일까지 꼼꼼한 후기를 작성한 5명을 추첨해 '궁중비책 프리미엄 도톰한 물티슈' 10팩 등 추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홍보 담당자는 "각종 세균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에는 아기들이 구강을 통한 바이러스 감염에 노출되기 쉽다"며 "파라벤, 불소 등 12가지 화학성분을 뺀 무독성 궁중비책 안심유아 구강케어로 아기 입 속을 청결히 관리하여 건강한 육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출시된 '궁중비책 안심유아 구강케어'는 '베이비 덴탈 티슈'와 '베이비 덴탈 케어 1단계 치약', '베이비 덴탈 케어 2단계 치약', 총 3종으로 구성된 유아 전용 구강케어 제품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