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멜리사.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가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2015 FW컬렉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젤리슈즈의 상징적인 브랜드로 전세계 수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2015년 FW컬렉션을 통해 은하계(Galaxy)여행을 모티브로 한 스타워커(Star Walker)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니멜리사의 스타워커(Star Walker)시리즈는 그 동안 사랑 받아온 팝(POP)한 컬러 외에도 소재의 믹스를 풍부하게 살린 것이 특징. 네온 핑크, 오렌지, 밀리터리 그린, 와인컬러를 시작으로 메탈릭한 효과를 극대화 한 블랙과 골드, 실버 등의 컬러 스펙트럼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미니멜리사의 특유의 페미닌 한 감성을 잘 살린 보우(bow)시리즈는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서, 이번 2015년 FW컬렉션에서는 패브릭과 메탈릭 소재의 포인트가 더해져 한층 더 볼륨감을 높였다.
이외에 데이비드 베컴의 딸 하퍼의 '고양이 슈즈'로 잘 알려진 미니멜리사의 캣시리즈는 기존 메리제인 스타일 이외에도 트렌드와 시즌성을 가미한 슬립온 타입과 레인부츠를 선보이며 스타일 영역을 확장했다.
한편, 미니멜리사를 국내에 정식 소개하고 있는 토박스(TOEBOX)는 전세계 프리미엄 슈즈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키즈 셀렉샵이다.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멜리사 스타워커(Star Walker)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와 가격 정보는 토박스 온라인 공식몰(www.toebox.co.kr)과 롯데백화점 본점, 서면점, 노원점, 평촌점, 롯데월드몰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