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타파웨어 브랜즈, ‘2015 타파웨어 쿠킹쇼’ 개최
기사입력| 2015-07-27 09:43:20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울산, 부산, 광주, 수도권 전국 4개 지역에서 '2015 타파웨어 쿠킹쇼'를 개최한다.
'2015 타파웨어 쿠킹쇼'의 주제는 "진짜 요리를 만들다"로, 손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자리이다. 기존의 쿠킹 클래스에 홈쇼핑 형식을 접목한 쿠킹 토킹쇼로, 전문 셰프와 쇼 호스트, 제품 전문가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들과 소통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타파웨어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보는 제품 체험존을 비롯하여, 셰프와 쇼 호스트, 제품 전문가가 진행하는 쿠킹쇼, 퀴즈 및 행운권 이벤트로 관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쿠킹쇼 후에는 고객 상담 세션을 운영하여, 우리집 주방 상태를 진단받아 볼 수 있고, 현장 예약 구매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타파웨어 쿠킹쇼는 실내 산소를 태우지 않고 그을음이나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쾌적한 주방 환경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원적외선 쿡탑 프리미엄'과 이와 함께 활용하기 좋은 스테인리스 통 7중 구조의 조리도구인 '레인보우 쿠커 프리미엄'으로 만드는 요리의 특장점을 직접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이번 쿠킹쇼를 통해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쉽고 건강한 조리법을 배워 가족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타파웨어는 주부들을 위해 주방 환경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