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이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패밀리 키즈룸 패키지'를 공동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이 파크 하얏트 부산(총지배인 로스 쿠퍼)의 '패밀리 키즈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패밀리 키즈룸 패키지'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파크 패밀리 스위트 전용 패키지다. 성인 2인 조식은 물론 투숙하는 어린이 조식까지 제공된다. 침실과 키즈룸이 구분된 구조로 키즈룸에서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제품을 아이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키즈룸에는 집이 아닌 낯선 환경에서도 아이가 쉽게 적응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아동 텐트 브랜드 '쿠나텐트', 캐릭터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 승마완구 브랜드 '포니사이클', 가구 브랜드 '북클레벤'의 대표 제품이 비치된다. 쿠나텐트와 북클레벤 소파는 아이만의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고, 밀로앤개비의 낮잠이불은 이불과 패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아이를 포근하게 감싸 숙면을 도와준다. 포니사이클은 온몸으로 뛰어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진짜 말을 타는 즐거움을 줘 실내에서도 지루하지 않은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포니사이클은 승마와 유사한 전신 운동의 효과도 있어 허리를 곧게 펴는 습관을 기르고 신체 리듬감을 키워줄 수 있다.
쁘띠엘린 심석영 마케팅 본부장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은 꼼꼼히 준비하더라도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 신경 쓸 게 여간 많지 않다. 낯선 환경에서도 친숙한 분위기를 조성해 아이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만 선별했다"며 "올여름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유쾌한 가족 여행을 위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패밀리 키즈룸 패키지를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은 패밀리 키즈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용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밀로앤개비 동물베개(7만7000원 상당)를 제공한다. 패키지 상품문의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 전화(051-990-1237)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