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핸디형 스팀다리미 '투인원 스팀&프레스'를 출시했다.
15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강력한 스팀 분사로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이 가능한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 '투인원 스팀 & 프레스'를 출시한다.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을 원하면서도 강력한 스팀으로 효과적인 다림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가볍고 잡기 편리한 핸디형 타입 제품으로 다림질을 하기 위한 사전 준비 필요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외출 직전 빠르게 주름을 펴주는 스타일링 용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초소형 사이즈로 싱글 가구 및 여행, 출장 등의 휴대 시 편리하다.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800W의 파워의 강력한 스팀 분사로 빠르고 효과적인 다림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섬유 속 냄새와 세균까지 제거해주다. 논스틱 열판의 정밀한 앞쪽 팁은 소매 사이 사이, 단추 밑 등의 세밀한 곳까지 다림질이 가능하다. 원단의 종류에 따라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모든 옷감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사용을 번거로워 하는 물탱크는 분리형 물탱크를 채택해 물을 채우거나 버리기 편하고, 사용 후에도 물통만 따로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다. 보관 시 분실 걱정이 없는 일체형 지지대로 다림질 중간 중간 옷 매무새를 가다듬거나 잠시 자리를 비워야 할 때 제품을 내려놓기 편리하다. 전용 브러시, 물 보충컵, 휴대용 파우치 등 악세서리를 포함하고 있다.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전국의 유명백화점 및 할인마트, 가전 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