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콜라보 기념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소비재 기업 빅 프로덕트 코리아(BIC Product Korea·이하 빅)가 애니메이션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 문구제품 '빅X미니언즈' 출시를 기념해 '미니언즈'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자인 소품 전문 쇼핑몰 1300K(www.1300k.com)에서 '빅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YES24 '미니언즈'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행사다. 2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8일에 1300K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빅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빅X미니언즈 부채'를 증정하고, 미니언 필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 중인 '레이먼 사비냑 전시회' 티켓(1인 2매)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빅 프로덕트 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빅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은 부드러운 필기감의 '이지 스무스 라인'을 주력으로 연필, 색연필, 형광펜 등 다양한 문구 제품에 깜찍한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미니언즈 문구도 소장하면서 '미니언즈' 영화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배드'(2013)에 등장한 조연 캐릭터인 미니언즈가 큰 인기를 얻어 단독 주연 캐릭터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는 7월 30일 개봉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