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tokke.com)를 21일 오픈했다.
향후 스토케의 다양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스토케 온라인 스토어는 제품 정보에서부터 구매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스토케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 쿠폰 증정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모바일과 태블릿PC 접속 시에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해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반응형 웹 기술이 적용돼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을 즐기는 '신세대 맘'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유모차, 하이체어, 카시트 등 품질 보증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 등록 절차 없이 자동으로 스토케의 제품 보증 시스템에 정품 등록돼 더욱 편리하다.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지사장은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채널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은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토케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토케는 자사의 대표 유모차 모델인 스토케 익스플로리(Stokke™ Xplory®) 및 스토케 크루시(Stokke™ Crusi™)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철 필수 유모차 액세서리인 썸머 키트를 한정수량 무료 증정한다. 7월, 한 달간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스토어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스토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