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리안과 조이 스테이지스 아이소픽스 카시트가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 1등 유모차 브랜드 '리안'의 초경량 디럭스 유모차 '솔로(Solo)'와 아이소픽스 타입의 조이 스테이지스 '아이소픽스(ISOFIX)'가 최초로 22일 오후 1시 40분 TV홈쇼핑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현대홈쇼핑 런칭 이후 매번 매진을 달성하고 있는 절충형 유모차 '리안 솔로' 유모차와 함께, 아이소픽스 기능이 장착되어 있는 카시트인 '조이 스테이지스 아이소픽스(ISOFIX)' 카시트를 '현대홈쇼핑 유모차/카시트 판매 100억 돌파'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다. 세트 구매 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필수 액세서리인 풋머프, 이너시트, 방풍커버, 모기장, 다용도 수납함, 오가닉벨트 커버, 쿨시트, 휴대용 선풍기까지 총 8종 30만원 상당의 풀세트 사은품을 함께 제공된다. 솔로 유모차 단품 구매 시, 30% 할인 판매될 예정이며, 유모차 액세서리 5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홈쇼핑 방송당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명품 유아 바운서 '리프(Leaf)'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프'는 배터리나 전원에 연결하지 않고 손으로 한 번 밀어주면 최대 2분 동안 움직임이 지속돼 아이에게 전자파 영향이 전혀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에이원 마케팅담당자는 '에이원에서 판매중인 리안 유모차, 조이카시트가 현대홈쇼핑 런칭후 100억매출 돌파를 기념해, 홈쇼핑 최초로 인기카시트인 아이소픽스 카시트와 솔로 유모차를 함께 소개하게 됐다"며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카시트를 구매하려는 엄마들에게 자신있게 안전한 조이 카시트와 리안의 명품 유모차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110만 소비자가 선정한 1등 안전 브랜드 조이 스테이지스 아이소픽스(ISOFIX) 카시트는 기존 벨트타입의 스테이지스 모델에 최신 아이소픽스 기술을 더한 제품으로 아이소픽스를 통한 카시트 고정과 벨트를 통한 고정 두 가지를 한꺼번에 사용이 가능한 '듀얼 세이프티(Dual Safety) 시스템'으로 안전에 안전을 더했다. 아이 성장에 따라 머리와 어깨 높낮이 조절이 5단계까지 간편하게 조절되며, 카시트의 헤드부분과 바디부분이 일체형으로 연결되어 있어 목꺾임 현상 없이 안전하게 아이의 머리와 목 보호해 준다. 국내 안전기준보다 높은 수준의 유럽안전인증(ECE R44/04)을 비롯해 영국의 TRL측면 충돌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리안의 기술력을 담아 안전한 절충형 유모차 '리안 솔로'는 스마트 기술력으로 원터치 폴딩 기능을 실행한 제품으로 엄마 혼자 야외에 나가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아울러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절충형 유모차로 무게는 9㎏이고, 핸들링이 좋아 엄마 혼자 한 손으로도 가볍게 조작할 수 있다. 외부의 흔들림이나 충격을 흡수해 주는 4바퀴 독립 서스펜션 기능을 적용해 신생아 유모차로도 적합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대형 장바구니를 장착해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