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스펠이 론칭 5주년을 맞아 '해피 & 럭키 버스데이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이 론칭 5주년을 맞아 'Happy & Lucky Birthday Part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진행되며, 21일부터 나흘간 오전 10시 정각부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5년 동안 변함없이 킨더스펠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행복과 행운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를 통해 론칭 이래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 스카프빕과 모자(최대 6만 원 상당)가 담겨있는 해피 세트를 1만원에, 한정판으로 구성된 럭키 아이템(최대 11만 원 상당)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쁘띠엘린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petitelin)에서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킨더스펠 롬퍼를 증정한다.
킨더스펠 브랜드 담당자는 "킨더스펠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론칭 후 단시간 내에 베이비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해피 & 럭키 이벤트를 통해 킨더스펠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 모두 행복과 행운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킨더스펠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2010년 7월 론칭한 베이비 패션 브랜드로, 36개월 이하 유아를 위한 패션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했다. 최근에는 홍콩 HKTV 모바일 홈쇼핑, 알리바바가 투자한 중국 인타임 백화점 매장 오픈 등 해외 진출에 점차 속도를 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아방지가방(토들링백), 토들링슈즈 및 보넷(모자) 등이 있으며 올 하반기 F/W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