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의 투인원 스팀&프레스.
15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강력한 스팀 분사로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이 가능한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 '투인원 스팀 & 프레스'를 출시한다.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을 원하면서도 강력한 스팀으로 효과적인 다림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 가볍고 잡기 편리한 핸디형 타입 제품으로 다림질을 하기 위한 사전 준비 필요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바로 사용할 수 있고, ▲ 특히 외출 직전 빠르게 주름을 펴주는 스타일링 용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 초소형 사이즈로 싱글 가구 및 여행, 출장 등의 휴대 시 무척 편리하다.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800W의 파워의 ▲ 강력한 스팀 분사로 빠르고 효과적인 다림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 섬유 속 냄새와 세균까지 제거해주기 때문에 깨끗하고 상쾌하게 집안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 논스틱 열판의 정밀한 앞쪽 팁은 소매 사이 사이, 단추 밑 등의 세밀한 곳까지 다림질해주어 다림질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 원단의 종류에 따라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모든 옷감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는 사소한 편의까지도 고려하여, 실제 사용 시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소비자들이 사용을 번거로워 하는 물탱크의 경우, ▲ 분리형 물탱크를 채택해 물을 채우거나 버리기 편하고, 사용 후에도 물통만 따로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 보관 시 분실 걱정이 없는 일체형 지지대로 다림질 중간 중간 옷 매무새를 가다듬거나 잠시 자리를 비워야 할 때 제품을 내려놓기 편리하게 했고, ▲ 전용 브러시, 물 보충컵, 휴대용 파우치 등 악세서리를 포함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테팔 '투인원 스팀&프레스'는 전국의 유명백화점 및 할인마트, 가전 양판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