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가 26일까지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 썸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No.1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코리아(사장 주종규)가 26일까지 롯데시티호텔제주 4층에서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썸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인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과 제주도민에게 템퍼의 인기 상품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행사기간 동안 템퍼의 대표 상품인 '오리지날 매트리스'와 '오리지날 브리즈 매트리스' 등 브랜드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매트리스를 비롯한 템퍼의 다양한 상품들은 편안한 숙면을 가능하게 하는 '숙면 도우미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숙면에 대한 니즈가 많아지면서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휴가철을 맞아 방문한 제주도에서 즐거운 휴가도 보내고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 템퍼의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