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오는 7월 27일까지 어라운지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15명으로 대상은 커피를 사랑하고 홈카페 문화를 좋아하는 모든 어라운지 회원이다. 8월 1일부터 두 달간 활동 예정이며 10만원 상당의 활동비와 다양한 원두, 홈카페 용품 등을 지원 받는다. 월 별로 주어지는 제품 사용후기 컨텐츠 작성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45만원 상당의 북유럽 대표 커피 머신 '윌파 브로우 머신'을 증정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기간 커피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바리스타에게 배우는 '핸드드립 세미나'와 커피 추출법 고급 과정인 '커피 아카데미' 등의 교육에 우선 초청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어라운지 서포터즈는 개인 블로그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홈카페 문화와 커피, 각종 머신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알리고 홈카페 레시피 개발, 카페 운영 아이디어 기획 등 다양한 소셜 마케터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어라운지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7월 29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홈카페 문화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 공유를 위해 지난 5월부터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커피에 대한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홈카페 문화를 선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