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가 31일까지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31일까지 여름철 필수 유아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시원한 여름 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유아 담요 '수드타임 머슬린 블랭킷'을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 제품은 100% 최고급 순면 소재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거즈 형태의 2중 구조로 제작돼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준다. 속싸개, 담요, 물놀이 타월, 햇빛가리개, 깔개 등 실내는 물론 여름 휴가지에서도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물놀이와 샤워가 잦은 여름철 인기 제품인 '퓨토 시크릿 샴푸앤바스'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물 대신 천연약용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으며 방부제, 색소, 알코올 등을 첨가하지 않아 연약한 아기의 피부나 눈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와 바디워시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이 제품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씻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벤트는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등 전 브랜드 매장 및 자사 편집숍인 넥스트맘, 아가방갤러리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 (www.agabangncompan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강유지 부문장은 "신생아는 땀 분비가 많고 체온조절 능력이 약해 더위에 더 민감할 수 있다" 며, "언제 어디서나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집에서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을 추가로 증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