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가 UV 디펜스 캠페인을 벌인다.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www.biotherm.co.kr)가 배우 서지석, 전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과 함께 여름철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이 자외선 걱정 없이 스포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UV 디펜스'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내가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를 주제로,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이 경기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UV 디펜스'의 탁월한 효과를 알리는 동시에,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서지석과 이규혁이 직접 출연한 특별 영상이 제작돼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 특별 영상에는 배우이자 멀티 스포츠맨 서지석이 '그 어떤 스포츠에서도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 전설적인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이 '새로운 스포츠에도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를 테마로 각각 육상, 사이클, 테니스, 골프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지치지 않고 스포츠에만 몰입하는 서지석과 이규혁의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가 자외선을 차단함으로써 피부 걱정없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고 결국 승리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비오템 옴므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UV 디펜스' 샘플과 정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goo.gl/cKZJh9)를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이벤트는 개인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와 팀 단위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 두 가지로 나눠서 실시된다. 개인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는 8월 9일(일)까지 진행되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비오템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UV 디펜스와 스킨케어 3종 샘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팀 단위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는 8월 3일(월)부터 23일(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모바일 페이지에 자신이 속한 스포츠 팀의 사진을 올리면 팀 전원을 위한 'UV 디펜스' 샘플과 공동 구매 특별 혜택, 우수 팀을 위한 'UV 디펜스' 정품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는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라이트 플루이드 타입으로 로션처럼 사용할 수 있는 남성 전용 자외선 차단제이다. 비오템만의 독창적인 특수 자외선 차단 필터 성분이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또한, 스파 플랑크톤 추출물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글리세린의 탁월한 보습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캠페인 특별 영상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권장소비자가)은 30ml, 49,000원대, 50ml 64,000원대.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