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시에로 코스메틱, 백화점으로 유통 채널 확대
기사입력| 2015-07-15 15:19:51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시에로 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오는 15일 롯데백화점 안양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유통에 나선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이탈리아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다. 풍성한 컬러감과 최고의 발색력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지난 5월 중순 자사 쇼핑몰 론칭 이후 백화점까지 유통 채널을 넓히게 되었다.
시에로 코스메틱 관계자는 "여성들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최고의 컬러감과 발색력으로 무장한 색조 전문브랜드로서 론칭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며 "고져스한 색조라인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퍼펙트 스킨 라인등이 준비돼있다"고 밝혔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론칭 초기 시장의 호평에 힘입어 이번 F/W 시즌에는 추가로 보디제품까지 출시할 예정.
한편 롯데백화점을 포함한 빅3백화점과 AK백화점 등의 입점으로 정통 코스메틱 브랜드의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 시에로 코스메틱은 패션 '시에로'의 모던하고 컨템포리한 감성과 연결되는 정통 코스메틱 브랜드다. '완벽한 패셔니스타의 완성을 위한 뷰티'로 나를 위한 가치를 아는 20대와 30대를 위한 컨템포러리 뷰티 라이프를 표방한다.
현재 자사 쇼핑몰(www.sierocosmetic.com)을 비롯해, 오는 7월 15일 안양점을 시작으로 7월 17일 롯데백화점 관악점, 7월 21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8월 이후 AK백화점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백화점 5개점(본점, 잠실점, 창원점, 동래점, 상인점, 대구 영플라자) 등의 입점을 추가로 앞두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