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이지함화장품 창사15주년 할인 이벤트 인기 폭발
기사입력| 2015-07-15 11:44:06
닥터코스메틱 ㈜이지함 화장품 (사장 이유득:피부과 전문의)은 창사15주년을 기념해 14일,15일 진행하는 할인 행사가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접속자가 폭주하고 있으며, 이중 특히 이지함 화장품 티트리라인 5종(티트리90에센스, 티트리80크림, 티트리70미스트토너, 티트리30클렌징 폼, 티트리 마스크팩)은 준비된 수량이 조기소진되어 품절이 예상된다.
특히 '트러블케어, 보습케어, 맑은피부톤' 황금3박자 고루 갖춘 천연에센스 <티트리 90에센스>는 이벤트 시작인 14일 하루만에 3,000여개 이상 판매, 입고 물량의 절반이 이미 소진될 정도다.
이지함 화장품 티트리라인은 트러블과 동시에 수분을 잡는 제품. 티트리 성분은 강력한 케어와 살균 능력이 뛰어나 피부깊숙이 침투해 트러블을 예방하고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피지를 정돈시키다.
또한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에 사용하면 트러블이 빠르게 진정된다. 그러나 트러블을 케어하다보면 피지와 유분을 잡는 과정에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마련인데 이지함<티트리라인>는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주는 트레할로스 성분을 함유되어 트러블과 동시에 충분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이지함 화장품 백지선 홍보 팀장은 "매년 이지함 화장품 창사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율로 고객들을 만난다. 이지함 화장품을 한해동안 사랑해준 감사의 마음에서 준비된다. 또한 스킨케어 브랜드는 한번 사용하면 다른 브랜드로 바꾸기가 싶지 않은 특징이 있다. 이에 평소 이지함 화장품을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고객들의 기대 이상의 반응에 현재 물량확보에 초비상이 걸린 상태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