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의 인 엑스트라 디멘션.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인 엑스트라 디멘션(IN Extra Dimension)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컬렉션은 2012년과 13년 각각 한정 출시되어 소비자와 아티스트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컬렉션으로 끊임없는 요청 끝에 2015년 7월 본격 재출시 되는 것이다.
맥의 '인 엑스트라 디멘션'은 18가지의 다양한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비롯,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줄 아이베이스와 메이크업 전문가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브러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이섀도우는 선명한 발색력이 장점. 메탈릭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펄감으로 완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지만 실크처럼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맥(MAC)만의 획기적인 텍스처로 입체감이 살아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중 '스윗 하트'와 '내추럴 플러트' 색상은 고준희가 최근 촬영한 한 화보에서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색상이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바르는 양에 따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부터 화려한 메탈릭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며, "여배우처럼 그윽하고도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소프트한 피치 핑크 컬러의 스윗 하트를 눈두덩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준 후 내추럴 플러트로 눈 중앙과 앞머리에 하이라이트를 주고 자연스럽게 블렌딩하면 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함께 선보이는 프렙+프라임 24아워 익스텐드 아이 베이스는 땀과 유분에도 오랜 시간 아이메이크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줘 여름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이번 맥의 인 엑스트라 디멘션(IN Extra Dimension)은 오늘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http://www.maccosmetics.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17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