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의 플라워 프린트 피케 티셔츠.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www.castelbajackorea.com)'이 여름 시즌을 맞아 필드 위에서 더욱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플라워 프린트 피케 티셔츠'를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이 새롭게 선보인 '플라워 프린트 피케 티셔츠'는 트로피칼 플라워 패턴이 티셔츠 전체에 적용되어 한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제품이다. 싱그러운 트로피칼 플라워 패턴과 과감한 컬러가 경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라운딩 뿐 아니라 여름 휴가철 바캉스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면 100%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해 땀 배출이 많은 여름 라운딩을 한층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플라워 프린트 피케 티셔츠'는 남성용으로 색상은 화이트와 다크블루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29,000원이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화려한 디자인으로 필드 위는 물론 휴가철에도 경쾌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며, "까스텔바쟉의 '플라워 프린트 피케 티셔츠'로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고 쾌적한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