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가 디어베이비 론칭 22주년 기념 '달구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가 유로피언 캐주얼 브랜드 디어베이비 론칭 22주년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달구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어베이비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신생아 라인 '달구름 시리즈'를 2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전국의 디어베이비 매장을 비롯해 자사 편집숍인 아가방갤러리와 넥스트맘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달구름 시리즈'는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배냇저고리, 신생아 모자, 내의, 손싸개, 속싸보, 차렵이불, 방수요, 좁쌀베개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달과 구름 패턴의 디자인에 최고급 순면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오성일 부문장은 "디어베이비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과 실용성까지 갖춰 지난 22년간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브랜드"라며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산 준비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된 신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달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두두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멤버쉽 카드인 '두두 포인트카드'를 제시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