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천만개 판매 돌파 이벤트
기사입력| 2015-07-09 09:49:05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 130개점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비롯해 '바이탈 C 컴플렉스 마스크', '피토 컴플렉스 마스크' 등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A.H.C 아이크림'은 올리브영 입점 후 처음 프로모션 품목으로 선정되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와 10ml 2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1만 9900원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목 등 연약한 부위의 보습, 영양케어가 가능한 아이템.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다'는 여배우들의 뷰티 노하우가 화제를 모은 뒤 '여배우 아이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다.
A.H.C의 대표 인기품목인 '마스크'도 할인특가로 선보인다. 콩 발효 단백질 성분으로 영양 탄력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피토 콤플렉스 마스크'와 비타민C와 미백기능성 성분의 집중케어로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바이탈 C 컴플렉스 마스크'가 각각 5매입 기준, 30% 할인가인 3만 1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 A.H.C를 향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서울 명동본점을 포함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 130개점에 입점해 있으며, 아이크림, 앰플, 마스크팩 등 스테디셀러 아이템 위주로 선보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