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엠리밋, 광복 70주년 기념 ‘독도 방문’ 이벤트
기사입력| 2015-07-09 09:12:17
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광복 70주년을 맞아 '독도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우리 땅이지만 쉽게 가볼 수 없는 독도 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며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멤버십 카드인 '엠포인트 카드(M-POINT CARD)'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엠리밋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동반 1인 포함 총 40명에게 독도 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엠포인트 카드는 현장에서 바로 가입 가능하며, 신규 가입 회원 역시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기간은 7월 10일부터 26일까지며, 당첨자는 31일 엠리밋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엠리밋은 독도 방문 이벤트와 더불어 '8.15 광복절 맞이 태극기 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엠리밋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5천명에게 태극기를 증정한다. 기간은 소진시까지.
이번 광복 70주년 이벤트는 전국 엠리밋 단독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엠리밋 홈페이지(http://www.m-limit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젊은 세대들에게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라 사랑의 마음을 일깨우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생 한번 가기 쉽지 않은 독도 방문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