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가 14일부터 2차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Joolz, www.joolz.co.kr)가 오는 14일부터 2차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유아용품기업 쁘레베베(Prebebe, www.prebebe.co.kr)는 지난 3월 아시아 최초로 출시한 줄즈 데이 콰드로(Day Quadro)가 상반기 물량 완판을 기록하고 2차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줄즈 데이 콰드로는 순수 이태리 스타일의 디자인과 함께 공기 주입식 타이어, 4바퀴 독립 서스펜션 등 수준 높은 아이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하이시트 포지션으로 아이가 탑승한 상태에서도 주변 환경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유아용 식탁 의자 없이 식사가 가능하다. 제품 색상은 블루, 카본, 데님, 그리지오 색으로 구성돼 있다.
예약 판매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쁘레베베샵, CJ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GS숍, AK몰)에서 진행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컵홀더, 손잡이 보호커버, 쿨시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한편, 줄즈 공식 수입업체인 쁘레베베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전세계 11개국 진출에 성공한 국내 토종 유아용품기업이다.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2015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 연내 20개국 진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줄즈(www.joolz.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