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가 서포터즈를 모지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모집은 8일부터 12일까지이며 총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가 되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각종 홍보와 더불어 제품개선에도 참여하게 된다. 육아용품에 관심이 많은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블로그를 운영 중이거나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9월까지 활동기간이 끝나면 우수 활동자에게 추가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들이 체험할 제품인 테라 아기띠와 스텔라 힙시트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힙시트 아기띠 착용시 앞쪽으로 쏠리게 되는 무게중심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도록 제작됐다.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 시 허리가 편안하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추가로 체험 가능한 끌로렌의 '뱀부머슬린 블랭킷'은 통기성이 매우 탁월한 머슬린 소재로 아기 땀띠와 발열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땀 흡수력이 뛰어난 대나무와 코튼 천연소재로 제작되어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서포터즈 모집과 소르베베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카페(http://cafe.naver.com/sorm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