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의 '매직솝'.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한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늘(6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매직솝을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이 실제로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하는 '페퍼민트'와 지성 피부,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티트리', 청정 제주의 녹차를 그대로 담은 '그린티', 이국적 향이 돋보이는 '샌달우드 앤 자스민', 심신을 달래주는 '라벤더' 등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9종 매직솝 475ml를 할인된 가격인 1만 8,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바캉스 시즌 여행용으로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 매직솝 59ml와 전용 거품용기가 함께 증정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세안은 물론 샴푸, 바디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로, 3년 이상 화학적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물성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했다. 남녀노소는 물론, 민감한 피부를 가진 경우에도 전 제품이 합성 계면활성제, 파라벤, 프탈레이트, 트리클로산 등 합성 화학성분을 일체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75ml 기존 용량은 온 가족을 위한 여름용 클렌저로, 여행용 59ml 미니 사이즈는 여행 시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아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바캉스 시즌인 7월을 맞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 온 가족이 상쾌하게 클렌징을 즐기는 동시에, 챙길 것 많은 휴가지에서도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하나만으로 얼굴부터 전신, 머리까지 간편하게 관리해 더욱 즐거운 바캉스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1858년 이래 상업적인 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입소문 만으로 157년 5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15년 연속 미국 유기농 바디케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전 제품에 합성 계면활성제와 인공향, 색소, 방부제 등 합성 화학 성분을 일체 포함하지 않고 있어, '착한' 성분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