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제로투세븐의 알퐁소, 포래즈 ‘해피데이’ 4일 스페셜 할인
기사입력| 2015-07-03 11:21:41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의류브랜드 알퐁소와 포래즈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4일 동안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피데이 이벤트는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전국 알퐁소와 포래즈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동시 진행된다.
알퐁소는 활용도 높은 상하복을 비롯 깜찍하고 귀여운 여아용 원피스 등 30여 개 바캉스 아이템을 30% 할인 가격에 제공하며, 포래즈 또한 총 72가지 다채로운 여름 품목을 해피데이 기간한정 스페셜 가격에 선보인다. 어린 자녀와 함께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해피데이 스페셜 기간을 놓치지 말 것.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바캉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알퐁소의 인기 품목인 캐릭터 나시 상하복은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가 돋보이는 면 소재의 제품으로 상하의 세트로 코디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 반응이 좋다. 또한, 깜찍하고 귀여운 꽃무늬와 리본 포인트를 강조한 '리본포인트 원피스' 역시 스타일리시한 여아를 위한 센스만점 바캉스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싱글 실켓 소재와 다이마루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도 가볍고 훌륭하다.
포래즈의 여름 쿨나시, 레이어드 쿨팬츠는 시원하고 가벼운 쿨에어 맥스 소재를 사용해 활동량이 많아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고, 부피가 작아 여행용으로 알맞다. 비비드한 오렌지, 블루 등 경쾌한 컬러를 배치해 휴가철 물놀이 바캉스룩으로도 제격이다.
제로투세븐 마케팅 관계자는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맞아 알퐁소와 포래즈의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해피데이 기간한정 할인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해피데이로 지정한 4일에 한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시원하고 편안한 바캉스 잇 아이템을 구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