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남자를 위한 섬유탈취제, 신제품 ‘페브리즈 MEN’ 출시
기사입력| 2015-07-03 07:59:51
세계적인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한국피앤지, 대표 이수경)는 남자를 위한 신개념 섬유탈취제 '페브리즈 맨(MEN)'을 7월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사 제품 대비 역대 가장 강한 탈취력으로, 남자들의 흔한 고민인 땀 냄새, 담배 냄새, 고기 냄새처럼 없애기 힘든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즉, 불쾌한 냄새들을 강한 향으로만 덮지 않고 진짜 없애주는 강력한 탈취력이 특징이다. 또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99.9%까지 제거하는 항균 효과까지 더해졌다.
또 페브리즈 맨은 남자를 위한 섬유탈취제인만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블랙 보틀에 남자가 선호하는 시원하고 청량한 '쿨 아쿠아'향으로 출시되었다. 실제 제품의 크기와 용량 면에서도 혼자 사는 남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한편, 페브리즈는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15일 까지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공동으로 769명의 2030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냄새와 이성관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여자의 92.7%가 냄새는 이성관계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고, 실제로 68.2%의 여자가 호감을 가졌던 남성에게 냄새 때문에 실망했던 경험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호감이 있는 남자라고 해도 한동안 빨래를 하지 않은 듯 땀 냄새 가득한 옷의 쉰내와, 담배 냄새와 땀 냄새가 뒤섞인 퀴퀴한 아저씨 방 냄새에 가장 실망한다고도 했다.
이에 페브리즈 담당자는 "여자들이 남자의 냄새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고 이성의 호감도에도 냄새가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흥미로운 조사 결과였다"며, "요즘처럼 땀이 많이 나는 무더운 여름엔 땀 냄새를 강한 향으로 덮는 것 보다는, 페브리즈 맨처럼 강한 탈취력을 가진 섬유탈취제를 사용해 근본적으로 냄새를 없애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페브리즈 맨은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빙아티스트(www.livingart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