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지금까지 갤럭시가 보여준 혁신의 집약체로 '갤럭시S 시리즈'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를 보여준다. 강인한 메탈과 유연한 글라스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보석과 같은 영롱하고 깊이감 있는 색상을 구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배가시켰다.
갤럭시S6는 론칭 광고부터 특별했다. 신제품의 등장을 마치 젬스톤의 탄생처럼 아름답고 강렬하게 전달하며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강점을 전면에 내세웠다. 클래식한 소품들과 파격적인 미쟝센을 활용해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광고는 기존 특장점 중심의 제작방식에서 탈피한 신선한 시도였다.
다양한 분야와의 마케팅 협업 시도도 활발하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갤럭시S6 퍼스트 룩' 쇼를 개최하고,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패션의 콜래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마블사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에 제품을 등장시키고, 관련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등 블록버스터급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내한한 캡틴 아메리카역의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에반스가 갤럭시S6로 팬들과 함께 찍은 셀피를 직접 SNS에 올려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존 갤럭시S 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그간 삼성전자가 쌓아온 역량과 노하우가 결집된 작품이다. '제로 프로젝트'라는 이름처럼 초심으로 돌아가 소비자들이 원하는 진정성 있는 혁신을 이뤄낸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의 새롭고 차별화 된 마케팅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또 하나의 '갤럭시 신화'를 이어나가고 있다.